자주 묻는 질문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나요?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

주문한 상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상품의 출고 전 고객센터로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후 변경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취소는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 임시 비밀번호를 통해 로그인 후 취소 요청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출고 전 고객센터로 요청을 주셔야 별도의 위약금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 출고 후 변경 시, 왕복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대량 구매는 고객센터(032-581-4412)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자사몰은 회원 가입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구매 후, 

홈페이지 하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order list에서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홈페이지 하단의 마이쇼핑 - 주문내역 조회 클릭 후,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회원 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주문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기업은행 491-048582-04-011 예금주 : 주식회사에코리빙]

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은 입금 확인 후 제작됩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르면 입금 확인이 어렵습니다.

해당 정보가 상이한 경우, 고객센터(032-581-4412)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문의 바랍니다.

입금 확인은 입금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해 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후 24시간 이내에 확인이 어려운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재하신 입금인과 실제 입금인이 다를 경우

- 입금 금액이 다른 경우

일반상품 : 출고인은 주문일로부터 공휴일 제외 2-3일 소요

주문제작상품 : 출고일은 주문일로부터 공휴일 제외 4-5일 소요


택배사 사정으로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으며,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량 조절이 필요할 경우, 안내된 소요 기간보다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 차량 이동이 불가한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제주도 및 차량 이동이 가능한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사 규정에 의해 가격이 측정되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32-581-4412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