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환불 안내


우드레이 가구는 제품의 컬러, 디자인, 주문제작 사항의 요건에 따라 제품이 달라지는 특이사항으로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1-2일 내에 제작이 시작이 되며 제품 출고 준비가 시작됩니다. 근거법률*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주문 취소 요청 시 고객님께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근거법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동법 제19조, 동법 시행령 21조




취소, 교환, 반품, 환불 안내


- 배송 완료 후 상품 자체의 하자가 발견되어 수령일 7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고객센터로 접수하여 주신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일부 상품은 신모델 출시, 부품 가격 변동 등 제조사 사정으로 인한 가격 및 대체 상품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환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 상품 회수 후, 영업일 7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상품 출고 이후 환불 요청 시, 상품 회수 후에 환불 처리됩니다.

- 결제일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위약금 미발생


- 제품이 출고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에 요청에 의한 주문 제작 상품이 아닐 경우에 한함)

- 제품 하자 혹은 배송 시 파손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비용은 공급자가 부담합니다.



위약금 발생 (왕복 배송비)


- 제품이 출고된 이후에 취소 요청할 경우

- 배송 당일 (제품 출고 이후), 원목가구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 및 원자재 고유 특성을 사유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배송 당일 (제품 출고 이후), 사이즈 측정 방식 및 수작업 제작 과정에 따른 제품 표기 스펙과의 허용 오차 상태 미세한 단차를 근거로 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주소를 잘못 기입하거나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되지 않아 반송될 경우



취소·교환·반품 불가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 교환/반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하실 경우, 보류 상태(미처리)가 되니, 고객센터로 의사를 밝혀 주시길 바랍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부적절한 취급(화학물질) 또는 부주의(무리한 힘, 날카로운 것)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의 경우

-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 개조 등으로 일어난 파손 또는 고장의 경우

- 제품 설치 후 고객님의 귀책에 의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요청에 의한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제품의 하자 혹은 파손 사유가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색상, 사이즈 교환 등)은 불가합니다.

- 수령 시, 구성품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처리 기간


현금 : 주문 취소 접수 후 3일 이내

카드 : 자사몰 주문 취소 확정 후, 카드사 취소 확정까지 7-10일 소요 (자사몰 취소 확정 후, 카드사에서 처리)


배송 안내


- 주문 시 기재해 주신 연락처, 주소가 불분명할 경우,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의해 주세요.

- 기존 사용하시던 가구의 수거 및 이동, 철거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제품이 들어갈 공간을 미리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지역


전국 배송이 가능하나, 차량 이동이 불가한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이 어렵습니다.

(차량 이동이 가능한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사 규정에 의해 가격이 측정되므로,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일정


- 일반상품 : 출고일은 주문일로부터 공휴일 제외, 2-3일 소요

- 주문제작상품 : 출고일은 주문일로부터 공휴일 제외, 4-5일 소요  

- 가구 특성상 일시적 재고 부족이나, 천재지변/기상이변에 의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으로 출고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량 조절이 필요할 경우, 안내된 소요 기간보다 다소 길어질 수 있습니다.



배송 절차


STEP 01 - 주문 결제 : 결제일을 기준으로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 제작 기간이 다르게 소요됩니다.

STEP 02 - 배송 안내 해피콜 : 안내받으신 출고일에 담당기사님이 배송 해피콜을 드립니다. 일정 조율해 주시면 됩니다.

STEP 03 - 배송/설치 : 약속하신 배송일에 기사님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해 드립니다. (교통 상황과 조립 설치 기간에 따라, 방문 시간이 1시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니다.

* 출고일에 드리는 배송 해피콜 시, 담당 배송 기사님에게 일정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비수도권(강원/경상/전라/충청) 지역의 경우, 주마다 배정되어 있는 배송량에 따라, 방문하는 지역이 달라 지정배송이 불가합니다.

* 위 배송 절차는 방문 조립/설치 제품에 한합니다.



배송 비용


- 지역 관계없이, 제품별 고정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도서산간 지역 제외)

- 자세한 배송비는 제품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일부 제품은 일반 택배가 아닌, 화물 택배로 배송됩니다.



추가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 엘리베이터 이용/진입이 불가한 경우

- 설치 공간(현관 및 방문) 진입이 불가한 경우

- 1층 입구가 협소하거나 현장 상황에 따라, 진입이 어려울 경우

- 엘리베이터가 없어, 계단 이용/추가 인력 투입이 필요한 경우

* 배송 시, 필요한 사다리차 사용료는 고객님 부담이며, 사다리차 섭외는 고객님이 직접 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1811-9250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1811-9250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오후 12시 - 오후 1시)

*주말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